견적문의
하러가기

네이버톡톡
상담하기

 
GO TOP

전화문의(터치) : 1588-3486

  • ▶     리서치 마케팅

  • ▶     아웃바운드 마케팅

  • ▶     인바운드 마케팅

Telemarketing Service

리서치 마케팅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동력 체계적인 소비자 피드백 분석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증대를 위해 체계적인 피드백 수집 자료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분석합니다. 또 공공기관의 정책 수립과 보완, 수요 조사를 이용한 추후 적정한 연구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리서치 응답 신뢰도 확보를 위해 상담원의 추가 질문을 통한 성실한 답변을 받아내며, 학교 / 기업 / 공공기관 맞춤형 설문을 진행합니다.

Telemarketing Service

아웃바운드 마케팅

새로운 제품·서비스를 단기간 내 소비자에게 노출
보유 중인 DB를 토대로 관련 사업장으로 영업 방문할 수 있도록 스케줄링을 대신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직접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기존 고객에게는 해피콜을 통해 재계약을 유도, 신규 서비스 런칭 시에는 가맹점 확보를 위한 입점 권유 및 서비스 홍보를 진행합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컨택 해 상품 판매 및 홍보합니다.

고객 관리 모니터링 ㅣ 사업 설명 브리핑 스케줄링 ㅣ 고객사 서비스 및 제품 만족도 조사

Telemarketing Service

인바운드 마케팅

다가오는 소비자, 변화가 빠른 소비자... 전략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인바운드 마케팅은 기존 고객 혹은 잠재 고객의 호기심을 호감으로 연결하는 최적의 고객관리 서비스입니다.

기업과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기업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각인시키며, 불만 고객 응대에 따라 이를 충성고객, 매출을 이끄는 리드 고객으로 충분히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을 스스로 찾아온 고객 한 사람을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전화 상담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