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대행
Callcenter Consigned operation
아웃바운드 마케팅
Outbound Marketing
인바운드 마케팅
Inbound Marketing
설문조사
Research
고객사 핵심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솔루션
- 콜센터의 역할은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일관성 있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 (주)NK기업솔루션은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목적 달성을 위한 콜센터 서비스 표준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 콜센터 위탁 고객사에게는 편리한 운영과 직원 교육 및 관리 비용 절감의 효과를, 전화 상담 고객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예측가능하도록 설명해 기업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입니다.
-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첫 단계이자, 충성고객으로 변화시키는 최후의 관문에서 (주)NK기업솔루션이 빗장을 열어 놓겠습니다.
Outbound Marketing
아웃바운드 마케팅
고객 관리 모니터링 ㅣ 사업 설명 브리핑 스케줄링 ㅣ 고객사 서비스 및 제품 만족도 조사
Telemarketing Service
인바운드 마케팅
기업을 스스로 찾아온 고객 한 사람을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전화 상담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드립니다.
Telemarketing Service
리서치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