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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대행

Callcenter Consigned operation

아웃바운드 마케팅

Outbound Marketing

인바운드 마케팅

Inbound Marketing

설문조사

Research

  • 전화상담 시스템 구축 방법을 모르거나 비용이 고민되는 사업자
  • 해당 업무의 직원이 자주 교체 되는 고민을 안고 있는 사업장
  • 고객 전화 응대 문제로 클레임이 빈번하거나 고객 이탈율이 높은 업체
  • 전화 응대로 인해 주요 핵심 업무 진행에 지장을 받는 업체
  • 장시간 사무실을 비우거나 상담 인력 부족으로 고객 전화를 놓치는 업체
  • 전문성이 부족해 직접 고객센터 운영이 어려운 업체

고객사 핵심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한 솔루션

- 콜센터의 역할은 서비스와 상품을 고객에게 일관성 있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희 (주)NK기업솔루션은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목적 달성을 위한 콜센터 서비스 표준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 콜센터 위탁 고객사에게는 편리한 운영과 직원 교육 및 관리 비용 절감의 효과를, 전화 상담 고객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예측가능하도록 설명해 기업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입니다.

-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첫 단계이자, 충성고객으로 변화시키는 최후의 관문에서 (주)NK기업솔루션이 빗장을 열어 놓겠습니다.

Outbound Marketing

아웃바운드 마케팅

새로운 제품·서비스를 단기간 내 소비자에게 노출

보유 중인 DB를 토대로 관련 사업장으로 영업 방문할 수 있도록 스케줄리을 대신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직접 상품 및 서비스를 홍보합니다.

기존 고객에게는 해피콜을 통해 재계약을 유도, 신규 서비스 런칭 시에는 가맹점 확보를 위한 입점 권유 및 서비스 홍보를 진행합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컨택 해 상품 판매 및 홍보합니다.

고객 관리 모니터링 ㅣ 사업 설명 브리핑 스케줄링 ㅣ 고객사 서비스 및 제품 만족도 조사

Telemarketing Service

인바운드 마케팅

다가오는 소비자, 변화가 빠른 소비자... 전략적인 고객만족 서비스

인바운드 마케팅은 기존 고객 혹은 잠재 고객의 호기심을 호감으로 연결하는 최적의 고객관리 서비스입니다.

기업과 브랜드를 인지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기업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각인시키며, 불만 고객 응대에 따라 이를 충성고객, 매출을 이끄는 리드 고객으로 충분히 전환할 수 있습니다.

기업을 스스로 찾아온 고객 한 사람을
신뢰를 기반으로 한 전화 상담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드립니다.

Telemarketing Service

리서치 마케팅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동력 체계적인 소비자 피드백 분석

제품 또는 서비스 판매 중대를 위해 체계적인 피드백 수집 자료룰 통해.
소비자 반응을 분석합니다. 또 공공기관의 정책 수립과 보완, 수요 조사를 이용한 추후 적정한 연구 자료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리서치 응답 신뢰도 확보를 위해 상담원의 추가 질문을 통한 성실한 답변을 받아내며, 학교 / 기업 / 공공기관 맞춤형 설문을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