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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기본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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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인건비 부담에서 마음 놓으세요

작은 회사에서는 전화 상담 인력을 별도로 배치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직원을 채용함으로써 발생되는 컴퓨터,  전화기,  사무 용품 구입 등의 지출은 필연적일 수밖에 없을까요?
(주)NK기업솔루션의 콜센터 대행 서비스 이용을 통해 직원 고용으로 인한 재정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부 전문 교육 부담에서 마음 놓으세요

고객 담당 직원을 채용하게 되면 전문적인 전화 응대 교육이 필요합니다.
얼굴을 보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말소리의 크기,  빠르기,  톤,  사용 언어 숙지는 물론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다루는 것도 능력입니다.
(주)NK기업솔루션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텔레마케터가 상주하고 있어 필요할 때 즉각 프로젝트 투입이 가능합니다.

장비 구축 부담에서 마음 놓으세요

전화 상담에서 중요한 것은 인간적인 대응과 함께 효율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입니다.
저희 고객사는 상담 내역 녹취 및 CRM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능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불만 고객 응대 부담에서 마음 놓으세요

마케팅 상황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낀 소비자의 분노를 진정성을 가지고 해결합니다.
숙련된 전화 상담가가 소비자가 느낀 감정적 손상을 인간적으로 어루만져 적절하게 대처합니다.
소중한 내 직원의 감정 노동을 지켜만 볼 수 없다면,  (주)NK기업솔루션이 도와드립니다.

고객 손실 부담에서 마음 놓으세요

외부 일정이나 고객사 미팅,  영업 일정,  해외 출장,  휴가 등으로 장시간 사무실을 비워야 하나요?
성수기 부족한 인력으로 고객을 놓치고 있지 않나요?
영업 중 고객 문의와 상담을 그냥 놓고 있다면, 고객은 기업을 떠나갑니다.
담당자의 부재가 느껴지지 않도록 빈 자리를 채워드리겠습니다.